테일러메이드, 관용성 끌어올린 Qi35 드라이버 출시

이상훈 선임기자 / 2025-01-08 16:00:05

 

▲ 공프용품 제조사인 테일러메이드가 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 '2025 테일러메이드 Qi35 언락 인비테이셔널(UNLOCK INVITAIONAL) 론칭쇼에서 테일러메이드 골프 앰배서더인 배우 다니엘 헤니(왼쪽에서 네 번째)와 소속 프로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테일러메이드 제공]

 

테일러메이드 골프 앰배서더인 배우 다니엘 헤니가 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2025 테일러메이드 Qi35언락 인비테이셔널(UNLOCK INVITAIONAL) 론칭쇼에 참석해 팀테일러메이드 소속 프로 선수인 김수지 프로, 윤이나 프로, 이동은 프로, 앰버서더 골프라노, 정찬민 프로와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다. 

테일러메이드가 이번에 선보인 Qi35 드라이버 시리즈는 Qi35, Qi35 Max, Qi35 LS, Qi35 Max Lite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거리와 관용성을 아우르는 최적의 밸런스를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글로벌  제품 총괄 브라이언 바젤은 "테일러메이드는 관용성의 한계를 계속해서 넓혀왔으며, Qi35에서 또 한 번 끌어올렸다. 진정한 혁신은 한 층 향상된 관용성에 더 큰 비거리, 향상된 론치 컨디션을 구현해 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상훈 선임기자 jo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상훈 선임기자

이상훈 / 사진부 선임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