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시민골프대회 '성료'-단장면 내무릉경로당 준공식

손임규 기자 / 2023-10-31 15:49:54

경남 밀양시골프협회(회장 김호창)는 30일 리더스컨트리클럽에서 제28회 밀양시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 박일호 시장이 제28회 밀양시장배 시민골프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이번 대회에서는 80타 이하를 치는 골퍼는 스트로크 방식, 80타 이상은 '신페리오' 방식으로 참가했다. 28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니어리스트(가장 짧은 타)와 롱기스트(가장 긴 타) 대결도 펼쳐졌다.

 

'신페리오' 방식이란 상위랭크 골퍼의 독식을 방지하기 위해 임의로 몇 개의 홀을 선정해 핸디캡을 부여하고 시합하는 형식이다.

 

박일호 시장은 "골프는 점점 대중스포츠화 되고 있으며 신페리오 방식 등을 통해 많은 골프인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서로 교류하고 화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밀양시 단장면, 내무릉경로당 준공식 개최

 

▲ 박일호 시장 등이 31일 단장면 내무릉경로당 현판 제막식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 단장면(면장 임진택)은 31일 박일호 시장을 비롯해 관내 지역주민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무릉경로당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은 신나는 색소폰 연주와 고고장구를 시작으로 경과보고, 축사, 현판 제막식 등으로 진행됐다.

 

내무릉경로당은 사업비 1억6500만 원을 투입해 지상 1층(대지 287㎡, 건축연면적 44.25㎡)으로 완공됐다. 

 

장세한 내무릉경로당 회장은 "인근에 경로당이 없어 경로당 이용의 어려움이 많았으나, 경로당 신축으로 마을의 휴식공간이 생겨 벅찬 마음을 감출 수가 없다"며 밀양시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