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청렴행정 서한문 발송-도민체육대회 종목별 간담회 실시

손임규 기자 / 2024-02-01 14:57:06

경남 밀양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31일 관내 기업과 용역 업체 447군데를 대상으로 청렴 서한문을 발송했다.

 

▲청렴 서한문[밀양시 제공]

 

이번 서한문 발송은 밀양시의 청렴 다짐과 실천 의지를 보여주고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청렴 허가행정을 펼치기 위해 추진됐다.

 

청렴 서한문에는 금품이나 향응을 받지 않고 깨끗하고 부패 없는 밀양시를 만들기 위해 각종 법령을 준수해 청렴한 허가행정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인구감소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기업체 임직원의 밀양시 전입 동참도 호소했다.

 

밀양시 관계자는 "항상 소통하고 공감하면서 시민이 체감하는 청렴 허가행정을 실천하겠다"며 "밀양지역 실거주 임직원 한분 한분이 주소 이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면 우리 지역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밀양시체육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종목별 간담회 실시

 

▲ 민경갑 시체육회 회장이 30일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 개최 관련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 [밀양시체육회 제공]

 

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는 1월 30일 밀양배드민턴경기장 회의실에서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 개최와 관련해 종목별 실무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19년 만에 다시 밀양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전은 오는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이어진다. 총 36개 종목(정식 31개, 시범 5개) 중 27개 종목이 밀양에서 열린다.

 

민경갑 체육회장은 "올해 도민체전을 시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경제·문화·안전 체전으로 승화시켜 밀양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