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세계 테니스 리그 'UTS 서울' 의류 공식 후원

하유진 기자 / 2023-11-15 16:00:41

휠라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 테니스 리그 'UTS 서울'에서 공식 의류 후원사로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 휠라가 글로벌 테니스 리그 'UTS 서울'의 공식 의류를 후원한다. [휠라 제공]

 

UTS 서울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다. 전형적인 테니스 대회 방식이 아닌, 볼거리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형태의 글로벌 테니스 축제다.

닉 키리오스, 가엘 몽피스 등 세계 정상급 선수 8명이 참여한다. 이 중에는 휠라 글로벌이 후원하는 레일리 오펠카(미국)와 권순우(한국) 선수 2명이 포함돼 있다.

50년이 넘는 테니스 유산을 지닌 휠라는 건강하게 즐기는 테니스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행사장에선 휠라 브랜드 부스와 테니스 팬들을 위한 현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UTS 서울 출전 선수단 전원과 함께하는 테니스 미니 게임과 휠라 앰버서더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직접 경기를 참관하고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는 UTS 서울 입장권도 증정한다. 입장권은 오는 20일까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FILA UTS 서울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휠라 글로벌이 후원하는 라일리 오펠카 선수와 '테니스 전설'로 불리는 이형택 감독 팬 사인회도 진행한다.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을 위한 퍼포먼스 전용 테니스화 '몬도 포르자' 착화 행사, 포토존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벤트 등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