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삼척중앙시장 판로지원 방송 진행

하유진 기자 / 2023-10-17 16:06:06

공영라방은 오는 18일 낮 12시 강원도 삼척중앙시장에서 판로지원 방송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 공영홈쇼핑 삼척시장 미역 이미지. [공영홈쇼핑 제공]

 

이번 방송은 공익사업의 일환이다. 삼척시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삼척중앙시장 내 판매되는 삼척 특산물을 소개할 예정이다.

선보이는 특산품은 '간편 조리식 미역국'으로 황태 맛과 사골 맛으로 구성됐다. 물살이 세고 깨끗한 동해에서 자란 '삼척시장 미역'과 함께 분말스프, 참기름 등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미역국을 끓일 수 있다. 1세트를 9900원에 판매한다.

오는 20일과 21일 오전 11시에는 경북 영천 과일 축제 현장에서 샤인머스켓을 판매한다. 집중호우, 태풍 등 기상이변과 함께 샤인머스켓 농가 증가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만큼 전폭적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공영라방에선 영천에서 재배한 샤인머스켓 2kg을 2만2900원에 판매한다. 일조량이 풍부하고 토질이 비옥해 전국 최대 포도 산지 중 하나로 꼽히는 경북 영천 포도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축제 현장의 모습도 생생하게 전달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