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산업안전보건委 개최-도지사기 공무원 탁구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 2024-09-30 16:48:38

경남 밀양시는 30일 시청 시장실에서 3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열고,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 우승호 밀양시 중대재해예방담당이 30일 시청 시장실에서 3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주요 안건을 설명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산업안전보건위원회는 종사자의 의견을 듣는 중요한 절차로, 산업안전보건법 제24조에 따라 밀양시 소속 사업장의 안전보건에 관한 주요 사항을 심의·의결하기 위해 분기마다 열린다.

 

이날 회의에서 3분기 밀양시 산업재해 현황과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결과에 따른 후속 조치 보고 등 산업 안전보건 분야 주요 사안에 관한 보고와 검토가 이어졌다.

 

안병구 시장은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통해 사용자와 근로자가 합심해 근로자 근무 여건을 향상하고, 중대재해 없는 밀양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12회 경상남도지사기 시·군 공무원 탁구대회 성료

 

▲ 안병구 시장이 28일 열린 제12회 경상남도지사기 공무원 탁구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경남도청 탁구동호회(회장 배종궐)가 주최하고, 밀양시청 탁구동호회(회장 신점숙)가 주관한 제12회 경남도지사기 공무원 탁구대회가 28일 밀양시 문화체육회관에서 개최됐다.

 

경남도와 13개 시·군에서 180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단체전과 남녀 단식과 복식 경기로 진행됐다. 단체전에서 진주시와 산청군이 공동으로 우승하고, 거제시와 창녕군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한편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주보원 밀양상공회의소 회장은 현장에서 격려금을 전달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