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추석 온정의 손길…한우협회·새마을회 성품 나눔행사

손임규 기자 / 2024-09-12 17:53:00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 밀양시지부(지부장 신종섭)는 추석을 맞아 12일 한우 불고기 300㎏을 지역 내 장애인 복지관 등 16곳에 기부하는 추석맞이 나눔행사를 했다.

 

▲ 한우협회 밀양시지부 임원들이 밀양시농업기술센터를 찾아 한우 불고기를 기탁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신종섭 지부장은 "이번 한우 나눔 행사는 추석을 맞이해 관내 한우협회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했으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이 조금이나마 온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영상 농업기술센터소장은 "한우협회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드리며, 밀양시 한우 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밀양시새마을회, 추석맞이 사랑의 성품 나눔행사

 

▲ 밀양시새마을회 임원들이 안병구 시장에 추석맞이 사랑의 성품을 기탁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새마을회(회장 이선동)는 12일 시청 앞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사랑의 성품 나눔행사를 열었다. 

 

올해 준비한 성품은 햅쌀, 한과 그리고 직접 담근 된장과 간장 등이다. 성품은 각 읍면동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장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선동 회장은 "한가위를 앞두고 새마을지도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성품으로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