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컴퍼니, 부산 서면에 국내 최대 규모 오프라인 매장 오픈

하유진 기자 / 2023-12-06 16:38:20

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가 부산 서면에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 윙크 스토어 부산 서면점 전경. [윙크컴퍼니 제공]

 

윙크 스토어 부산 서면점은 부산 최대 상권인 서면역 인근에 있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오프라인 콘택트렌즈 로드샵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면적은 약 100평이다.

입점 브랜드는 △하파크리스틴 클라렌 츄렌즈 젬아워 미문도 등 약 13개다. 판매 제품은 400개 이상으로 뷰티 렌즈 고객 위한 OMO(Online Merged Offline) 환경을 구축한 최초의 오프라인 플랫폼이다.


또 구매 고객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존을 운영해 차별화된 고객 여정을 선사한다.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존에는 전문 뷰티 렌즈 코디네이터와 어드바이저가 상주한다. 이들은 제품의 세부 설명과 소비자의 니즈와 특징에 맞는 맞춤형 뷰티 렌즈를 추천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퍼스널 컬러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뷰티 렌즈를 더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윙크컴퍼니는 윙크 스토어 부산 서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하파크리스틴 원앤온리 한달용 렌즈를 구매한 고객 대상 40% 할인 이벤트와 주요 인기 브랜드 원데이 렌즈를 최대 60%할인한다.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 경품 복권 증정 이벤트와 윙크 앱을 통한 선착순 댓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하파크리스틴 굿즈와 주요 브랜드의 인기 렌즈를 증정한다.

윙크컴퍼니 관계자는 "부산 서면을 시작으로 온라인에 국한됐던 뷰티 렌즈 구매 고객의 여정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고, 지역 소상공인들과 상생을 위한 선순환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