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시는 오는 23일 밀양반려동물지원센터에서 원조 개통령 이웅종 KCMC문화원 원장을 초대해 '밀양 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
| ▲ 원조 개통령으로 일컬어지는 이웅종 KCMC 문화원 원장 [밀양시 제공] |
이웅종 원장은 TV 동물농장, 슬기로운 반려생활, 아이러브펫 환골탈태 등 각종 방송프로그램 출연과 반려동물 서적을 펴낸 반려견 전문가다.
행사가 열리는 밀양반려동물지원센터는 선샤인밀양테마파크 내 6개 공공시설 중의 하나로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복합체험시설이다.
올해 초 개장한 이곳에서는 독플레이 정글, 캣플레이 정글, 양서·파충류 전시관에서 강아지, 고양이, 미니 돼지와 함께 놀 수 있고 파충류도 볼 수 있다.
밀양시, 개별·공동주택 가격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 운영
밀양시는 올해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과 공동주택에 대한 가격 적정성 여부를 위한 가격열람 및 의견 청취를 오는 19일부터 4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개별·공동주택 가격은 시청 세무과 또는 주택 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확인하거나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에서 열람할 수 있다.
열람한 주택가격에 대해 의견이 있는 주택소유자나 이해 관계인은 세무과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의견제출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시는 의견이 제출된 주택의 가격산정 적정성, 인근 주택과의 가격 균형 여부 등을 재검토한 후 최종 가격을 결정해 4월 30일에 공시한다.
한편, 개별주택가격은 국토부가 매년 공시하는 표준주택가격을 기준으로 시에서 조사한 개별주택의 특성과 비교표준 주택의 특성을 비교해 주택가격비준표의 주택 특성 차이에 따른 가격 배율을 산출하고 이를 표준주택가격에 곱하여 산정한 후 한국부동산원의 검증을 거친 가격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