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은 '모여라 연금저축 TDF'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저축계좌로 5개 운용사(삼성·신한·하나·한화·KB자산운용)의 이벤트 대상 TDF에 가입한 고객을 위해 진행한다. TDF란 'Target Date Fund'의 약자로, 목표 시점에 맞춰 펀드를 구성하는 투자 자산의 비중을 조절하며 운용하는 펀드를 말한다.
| ▲ 하나증권, '모여라 연금저축 TDF' 이벤트 실시. [하나증권 제공] |
하나증권은 TDF를 1만 원 이상 순매수한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100만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금액 구간별로 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 원을 제공한다. 각 운용사 TDF 중복 수령도 가능하다.
또 500만 원 이상 매수한 손님 중 5명을 추첨해 하나증권에서 펀드와 ETF를 매수할 수 있는 하나증권 금융투자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상품 가입을 위해서는 하나증권 개인연금저축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 영업점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하나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도 신청할 수 있다.
하나증권 관계자는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면서 연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하나증권은 손님의 안정적인 노후 수익 확보를 위해 개인연금 투자상품에 대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