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농업경영개선 신청자 모집-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손임규 기자 / 2024-06-28 16:37:45

경남 밀양시는 '농업인 경영개선 지원 과정'을 8월 중 개설한다고 28일 밝혔다.

 

▲ 밀양시농업기술센터 전경[밀양시 제공]

 

이 과정은 △경영개선 역량 향상 교육(기초·전문과정, 마케팅과정) △농가별 1대 1 멘토링 프로그램 △성과평가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 대상자로 선정되면 경영진단 평가, 경영개선 실천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농업 경영 개선을 위한 분석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농가 경영개선을 희망하는 지역 내 농업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25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대표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미래농업과로 문의하면 된다. 

 

신영상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업인 경영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농업인 경영개선 지원 과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밀양시체육회, 제63회 경남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 27일 경남도민체육대회 밀양시 선수단 해단식에서 민경갑 체육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는 27일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지난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밀양시 일원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 밀양시는 32개 종목에 선수와 임원 697명이 참가해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민경갑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밀양체육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주신 선수단과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대회 기간 중 참가선수단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안병구 시장은 "19년 만에 밀양서 열린 도민체전이 가장 내실 있고,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애써 주신 밀양시 체육회와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치하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