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칠서면 태림페이퍼 성품-생활개선 연합회 성금 100만원 기탁

손임규 기자 / 2023-12-18 21:40:08

경남 함안군 칠서면에 위치한 태림페이퍼㈜ 마산공장은 지난 15일 칠서면 취약계층 40가구에 200만 원 상당의 온기 꾸러미와 주유상품권(100리터) 20장을 전달했다.

 

▲ 태림페이퍼㈜ 마산공장 관계자들이 함안 칠서면에 선물 꾸러미를 선달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번에 기탁된 선물은 태림페이퍼(주) 마산공장 관리직 직원 30여 명이 직접 장갑·버선·귀도리개·목토시·핫팩 등으로 포장한 꾸러미다. 난방을 위한 주유상품권도 대상자 집을 방문해 전달했다.

 

고재웅 태림페이퍼㈜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꾸러미와 주유상품권 전달로 조금이나마 삶의 위로를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림페이퍼 마산공장은 종이자원(폐지)를 재활용해 골판지 원지를 생산하는 국내 종합골판지 제조 1위 기업이다. 

 

한국생활개선 함안군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 생활개선 함안군연합회 회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한국생활개선 함안군연합회 옥미순 회장 등 회원들은 15일 군청을 찾아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옥미순 회장은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와 칼바람으로 우리 이웃들의 힘겨움이 더욱 가중되고 있어 걱정"이라며 "회원들이 조금씩 마음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근제 군수는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린다. 기탁해 주신 성금은 추운 겨울 힘들어하는 이웃들이 없도록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