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교육계열사 쏠루트유학에서 오는 7, 8월 진행되는 2024 청소년 영어 여름캠프 참가 학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 |
| ▲ 쏠루트유학의 2024 미국 겨울캠프 참가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쏠루트유학 제공] |
이번 쏠루트유학 2024 청소년 영어 여름캠프에서는 기존에 진행했던 캐나다, 뉴질랜드를 포함해 코로나19로 잠시 중지한 영국 캠프 프로그램을 다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여름캠프 모집에서는 1500번째 등록한 참가자에게 5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얼리버드로 등록한 선착순 참가자에게는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쏠루트유학의 청소년 영어 여름 캠프는 여름방학을 활용해 3주 동안 신청한 나라의 학교 체험 및 홈스테이를 할 수 있는 행사다. 자연스러운 생활영어를 배우고, 관광지 및 유적지 방문을 통해 각 나라 별로 특화된 문화 체험을 경험한다.
캐나다 여름 캠프는 현지도 방학 중이므로, 별도의 영어 학습 및 체험 활동을 구성했다. 홈스테이, 토론토, 나이아가라 관광 등 다양한 현지 문화 체험을 한다.
뉴질랜드 여름 캠프는 캠프기간 현지가 학기 중이기 때문 뉴질랜드 학교 정규과정 수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오클랜드 및 유명 놀이공원 투어 등 주말 투어를 체험한다. 뉴질랜드 또한 홈스테이 생활을 하며 현지 일상 체험을 경험한다.
영국 여름 캠프는 2주 영어학습 프로그램 및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과 학교 기숙사 체험을 한다. 런던 및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스타디움 방문한다. 캠프 마지막 주에는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등 인근 국가를 투어한다.
쏠루트유학은 캠프 출국부터 캠프 종료 후 입국까지 담당자가 인솔자로 함께해 청소년 참가자들을 안전하게 관리한다. 또 네이버 밴드 앱을 통해 학부모들과 현지 활동 소식을 실시간으로 공유한다.
쏠루트유학 청소년 영어 캠프 및 기타 유학 관련 사항은 쏠루트유학 네이버블로그나 카카오톡 채널에서 문의·상담·신청하면 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