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신문협회(이하 인신협)는 24일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부회장단을 포함한 이사 14인에 대한 총회 승인을 완료했으며, 감사 1인을 새롭게 선출했다.
인신협은 지난 2월 27일 정기총회를 통해 그린포스트코리아 김기정 대표를 제13대 회장으로 선출한 데 이어, 이번 임시총회를 통해 주요 임원 구성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총회에서 수석부회장에는 △더팩트 김상규 대표가, 부회장에는 △독서신문·에이원뉴스 방두철 대표 △위키트리 이동기 대표 △MS투데이 이원복 대표 △프레시안 전홍기혜 대표가 각각 선임됐다.
신임 이사로는 △NSP통신 김정태 대표 △테크M 김현기 대표 △투데이코리아 민은경 대표 △경북신문 박준현 대표 △정보통신신문 이민규 이사 △마이데일리 이석희 대표 △EBN 이창섭 대표 △녹색경제신문 전창협 대표 △뉴스웨이 황의신 대표가 선임됐다.
감사에는 △Queen 이코노미퀸 홍성추 회장이 선출됐다.
인신협은 이번 총회에서 임원 정수 확대를 골자로 한 정관개정안이 통과됨에 따라, 주무관청인 문화체육관광부의 승인이 나는 대로 이사 추가 선임과 특위 구성 등 집행부 구성을 완료할 계획이다.
[인사]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제13대 이사회·감사>
◇회장
▲김기정 (그린포스트코리아 대표)
◇감사
▲홍성추 (Queen 이코노미퀸 회장)
◇수석 부회장
▲김상규 (더팩트 대표)
◇부회장
▲방두철 (독서신문·에이원뉴스 대표) ▲이동기 (위키트리 대표) ▲이원복 (MS TODAY 대표)
▲전홍기혜 (프레시안 대표)
◇이사
▲김정태 (NSP통신 대표) ▲김현기 (테크M 대표) ▲민은경 (투데이코리아 대표) ▲박준현 (경북신문 대표) ▲이민규 (정보통신신문 이사) ▲이석희 (마이데일리 대표) ▲이창섭 (EBN 대표) ▲전창협 (녹색경제신문 대표) ▲황의신 (뉴스웨이 대표)
KPI뉴스 / 김채연 기자 cykim01@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