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진도축협·목포무안신안축협, 고향사랑기부 1000만원 상호 기부

강성명 기자 / 2024-07-22 15:11:17

해남진도축협과 목포무안신안축협이 기부금 각각 1000만 원을 상호 지역에 기부했다.

 

▲ 지난 17일 해남진도축협 한종회 조합장과 명현관 해남군수, 목포무안신안축협 문만식 조합장 등이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갖고 있다. [해남군 제공]

 

해남군은 지난 17일 명현관 해남군수와 해남진도축협 한종회 조합장, 목포무안신안축협 문만식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지역 간 상생발전을 위해 지난해 두 기관의 600만 원 고향사랑 상호기부에 이어 두 번째로 이뤄진 것이다.

 

한종회 조합장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 방문 등의 과정을 통해 우호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해남진도축협과 목포무안신안축협의 협력으로 고향사랑기부제가 활력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만식 조합장은 "임직원 모두가 상호지역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다시한번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서로를 위한 아름다운 기부 동행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향사랑 상호기부에 뜻을 모아주신 축협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해남을 응원하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