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시는 지난 8~9일 밀양 파크골프장에서 '제18회 밀양시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 |
| ▲제18회 밀양시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에서 안병구 시장과 시의원들이 시타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
밀양시파크골프협회(회장 김태환)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15개 시·도에서 7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개인전 36홀 저타 경쟁을 벌였다. 8일에는 남자부, 9일에는 여자부 경기가 오전 18홀, 오후 18홀씩 각각 진행됐다.
김태환 회장은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밀양파크골프장에서 제18회 밀양시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돼 뜻깊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파크골프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밀양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상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온라인 시민투표' 진행
밀양시는 오는 11~16일 '2024년 상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 선발'을 위해 온라인 시민 투표를 진행한다.
시는 매년 반기별로 적극적이고 전문적인 업무 추진으로 시정 발전에 기여한 직원을 우수공무원으로 선발해 승진, 성과급 등 인사상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각 부서에서 제출한 적극 행정 우수사례에 대해 1차 온라인 시민 투표를 진행하고, 이후 실무심사단과 인사위원회에서 각각 평가한 점수를 합산해 2명을 상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최종 선발할 방침이다.
희망 시민은 밀양시 대표 누리집 팝업창을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3건의 사례에 투표할 수 있다.
안병구 시장은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무원에 대해서는 확실한 성과 보상이 이뤄져야 공직사회 전반에 적극행정 문화가 확산할 것"이라며 온라인 투표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