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성실납세 유공자 표창-군정소식지 명예기자단 위촉

손임규 기자 / 2024-03-04 15:16:35

경남 함안군은 4일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성실납세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 조근제 군수가 4일 성실납세 유공자에 표창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수여식에서는 2개 법인과 1개 개인 기업에 대해 군수 감사패와 성실납세 인증판을, 2명의 개인 납세자에게 군수 표창장과 성실납세 명패를 각각 수여했다. 

 

이번 표창 대상자는 최근 3년간 성실하게 지방세를 납부해 온 법인과 개인 사업장을 비롯해 세수증대와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데 기여한 군민으로, 공적 심사위원회 의결을 거쳐 선정됐다. 

 

군은 수상한 성실납세자에 대해 앞으로 군 주관행사에 우선 초청하는 한편 기업에게는 지방세 징수유예 납부기한 연장 신청 시 납세 담보 완화, 세무조사 2년간 유예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함안군, 군정소식지 '함안소식' 명예기자단 위촉식 가져

 

▲ 조근제 군수가 함안소식 명예기자에 위촉장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4일 군수실에서 군정소식지 '함안소식' 명예기자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함안소식' 명예기자단에는 총 4명(정혜자‧강정철‧안시영‧임서안)이 선정됐다. 활동기간은 향후 2년간이다.

 

한편, 격월로 발행되는 군정소식지 '함안소식'은 책자 외에도 함안군청 홈페이지에서 웹북으로도 만날 수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