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취약계층 1000만 원 기부

하유진 기자 / 2023-11-22 16:05:36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지난 17일 영등포구청에서 주최한 '희망온돌나눔행사'에서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 프랭크 로아송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총지배인(가운데)과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왼쪽),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17일 열린 희망온돌나눔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제공]

 

희망온돌나눔행사는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열렸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이번 기부가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한 경영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작년에는 영등포구 구립 장애인 사랑 나눔의 집에 1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메이크 어 위시 코리아 재단에 곰 인형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소통·협력에도 동참하고 있다.

프랭크 로아송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총지배인은 "우리는 지역사회와 어려움을 나누고 조화롭게 공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 상생을 추구하며 사회 공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