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 진행

하유진 기자 / 2024-04-19 15:22:41

롯데물산이 지난 18일 송파구 관내 장애인 25명을 롯데월드타워로 초청해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 지난 18일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에 참여한 송파구 관내 장애인과 롯데물산 임직원 봉사단. [롯데물산 제공]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는 장애인에게 롯데월드타워·몰의 여가생활과 문화시설을 제공함으로써 장애인 복지 증진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기획됐다.

해당 행사는 지난 2022년부터 송파구청과 함께 매월 진행해 왔다. 현재까지 누적 약 500여 명의 장애인들이 참여했다.

2024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는 지난 3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진행한다. 장애인 25명과 임직원 봉사자 5명이 롯데월드타워·몰의 뮤지엄, 전망대, 아쿠아리움, 콘서트홀, 시네마 샤롯데관 등에서 다양한 문화시설을 즐긴다.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저희가 준비한 작은 마음이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지역사회와 상생해 사회적 책임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