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삼랑진읍 신청사 개청-초동고을미술회 미리벌 예향展

손임규 기자 / 2023-12-18 18:41:50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행정복지센터 신청사가 18일 문을 열었다. 

 

▲ 삼랑진읍행정복지센터 신청사 전경[밀양시 제공]

 

삼랑진읍 외송중앙길 6에 들어선 신청사는 삼랑진읍 행정복지센터와 일랑문화센터가 함께하는 복합 건물의 1층에 위치해 있다. 면적은 1021.63㎡다.

 

신청사는 넓은 주민 휴게공간과 민원공간을 제공해 기존의 협소한 민원공간으로 인한 불편 사항을 해소했다. 임산부 휴게실, 복지상담실을 갖추고 있어 보다 질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민귀옥 삼랑진읍장은 "쾌적한 새 청사에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제21회 초동고을미술회 '미리벌 예향'(藝鄕)전시회 개최

 

▲ 제21회 초동고을미술전 전시회장 모습 [밀양시 제공]

 

밀양시 초동고을미술회(회장 신진기)는 18일까지 초동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21회 초동고을미술전 '미리벌 예향(藝鄕)전'을 개최했다.

 

이번 전시전에서는 2023년 밀양방문의 해를 맞아 '떠나는 즐거운 밀양여행'라는 주제로 소두 김인환 작가와 조운복 부산대 교수 등 유명 작가와 관내 작가 10여 명이 30여 점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대도시에서 작품 활동을 하다 초동지역에 귀농, 귀촌한 작가들과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들로 구성됐다는 특징을 보였다.

 

초동고을미술회는 그동안 초동에서 매년 1회 이상 미술 작품 전시와 체험행사를 개최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시전을 추진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