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청년행복누림센터 설계공모 발표

손임규 기자 / 2023-12-07 20:24:27

경남 밀양시새마을회는 7일 시청 대강당에서 올해 추진 성과 공유를 위한 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 7일 밀양시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우수지도자 표창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이날 지도자 대회에는 밀양시새마을회장단과 읍면동 새마을지도자 40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읍·면·동 새마을 종합평가 결과, 시상 대상은 △최우수 청도면 우수 무안면 장려 산외면·삼문동 등으로 정해졌다.

 

김호근 밀양시새마을지회장은 "새마을의 핵심가치인 헌신과 나눔의 정신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밀양시, 청년행복누림센터 건립사업 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 청년행복누림센터 투시도[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부북면 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 내에 추진하는 '청년행복누림센터 건립사업 설계공모'의 최종 당선작으로 건축사사무소 신우공감(대표 김은정)의 작품이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설계공모는 지난 11월 27일까지 18개 설계사가 응모해 최종 7개의 작품이 제출됐다. 이어 12월 4일 작품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으로 건축사사무소 신우공감이 선정됐다. 

 

해당 건축물은 2081㎡ 부지에 연면적 1573.69㎡로 건립된다. 청년창업지원시설인 공유오피스, 미디어콘텐츠실, 방송편집실, 방송제작실 등을 갖추게 된다.

 

밀양시는 당선작을 토대로 내년 7월까지 실시설계용역을 마치고 착공한 후 2025년 12월 준공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