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삼성닷컴·삼성스토어·오픈마켓에서 판매
13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수량 '얼리버즈' 프로모션
삼성전자가 중요한 성능은 갖추되 가격은 낮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를 18일부터 국내에 출시한다.
1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버즈 FE'는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과 파워풀한 베이스 음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 |
| ▲ 갤럭시 버즈 FE 화이트 제품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
오토 스위치 기능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워치, TV 등 삼성전자 제품 간 갤럭시 버즈 FE 연결정보를 공유한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제품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스마트싱스 파인드(SmartThings Find)'기능도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의 주요 기능은 계승했지만 가격은 11만9000원으로 갤럭시 버즈2 프로의 절반 수준이다.
화이트와 그라파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삼성닷컴, 삼성스토어와 쿠팡,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에 앞서 13일 오전 10시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얼리 버즈(Early Buds)'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제품 구매자에게는 해피머니 온라인 1만원 상품권, 갤럭시 버즈 전용 삼성케어 플러스 10% 할인권, 매일유업 콜라보 버즈 케이스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제품 수령 후 베스트 리뷰어 챌린지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 FE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고도 합리적 가격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