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정문철 사장 "경청·공감·소통" 강조

유충현 기자 / 2025-01-13 14:53:06

KB라이프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KB라이프타워에서 '2025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 KB라이프가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KB라이프타워에서 개최한 '2025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정문철 대표이사 사장(앞줄 왼쪽에서 9번째)과 KB라이프, KB라이프파트너스, KB골든라이프케어 등 라이프 3사 임원 및 파트장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B라이프 제공]

 

KB라이프는 경영전략회의에서 '업3 투게더'라는 올해 전략 슬로건을 공표했다. 여기에는 '점프업(시장지배력 확대)', '밸류업(고객에게 새로운 가치 제공)', '스피드업(빠른 실행속도)'이라는 세 가지 핵심 의미가 포함돼 있다고 KB라이프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어 KB라이프 15개 본부와 자회사 2곳의 핵심과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으로 김태규 고려대 경영학과 교수를 초청해 '탁월한 실행이 만드는 탁월한 성과와 가치'를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한 뒤, 조직의 내부 소통과 실행력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경영전략회의에는 정문철 KB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자회사인 KB라이프파트너스, KB골든라이프케어 소속 임원 및 부서장 80여 명이 참석했다.

 

정 대표는 "KB라이프가 올 한 해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원이 서로 경청하고 공감하며 소통해야 한다"며 "도전적 대담함으로 혁신을 추구하고, 세심한 디테일을 통해 업무를 추진하는 실행력을 강화하자"고 강조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충현 기자

유충현 / 경제부 기자

'우리의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