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초격차 기술 집약한 '뷰티레스트' 신제품 출시

유태영 기자 / 2024-07-10 14:51:27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컬렉션 탄생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신제품 이미지.[시몬스침대 제공]

 

바나듐은 강철 및 합금 강도와 온도 안정성을 증가시켜 유연성과 탄성, 내구성이 우수하고 고압과 고온 등 극한 상황도 견딘다. 항공 엔지니어링 기술에 특수 소재로 두루 활용되고 있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보다 5배 이상 향상된 내구성을 갖췄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포켓스프링 무상 보증기간은 업계 최장 수준인 15년이다.

아울러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까지 더해졌다.

이번 신제품에는 바나듐 포켓스프링 외에도 미국산 목화에서 추출한 천연식물성 소재로 통기성과 보온성을 향상시킨 '아메리칸 코튼 패딩'을 적용했다. 최적의 보온성과 쾌적함을 선사하는 '마일드 모헤어 패딩', 극강의 부드러움과 섬세한 촉감의 '소프트 알파카 패딩' 등 엄선된 소재를 사용했다.

뷰티레스트 신제품은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127개 시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