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취약계층 부부 대상 두 번째 '한강 야외결혼식' 지원

김명주 / 2023-10-23 14:56:28

KB증권은 광나루한강공원 장미원에서 사회적 취약계층 부부들을 대상으로 '한강 야외결혼식'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KB증권과 서울시 미래한강본부가 협력해 취약계층을 위해 결혼식 비용 전액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KB증권에 따르면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들을 대상으로 지역 자치구의 추천을 받아 최종 대상자들이 선정됐다. 선정된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22일 오후 2시 광나루한강공원 장미원에서 결혼식이 진행됐다. 

 

▲ KB증권과 서울시 미래한강본부가 협력해 지난 22일 광나루한강공원 장미원에서 올해 두 번째 한강 야외결혼식을 진행했다. 결혼식이 진행된 광나루 한강공원 결혼식장 모습 . [KB증권 제공]

 

이번 사업은 지난 6월 KB증권과 서울시 미래한강본부가 최초로 '한강 야외결혼식' 지원사업을 진행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한 사업이다.

KB증권은 플래닝, 스튜디오, 드레스 및 결혼식 장비 대여에 필요한 비용 전액을 지원했다. 서울시 미래한강본부는 광나루한강공원 장미원 장소 대여와 전반적인 결혼식 운영을 맡았다.

박정림,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우리 공동체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것은 KB증권이 추구하는 중요한 가치"라며 "이번 결혼식 지원과 같이 앞으로도 사회의 다양한 구성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사회공헌 사업들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명주

김명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