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오페라 '리골레토'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
| ▲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교보생명 제공] |
이는 교보생명의 22번째 문화예술 이벤트다. 교보생명 홈페이지나 앱에 가입하고 공연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S석 티켓을 2장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개별 안내한다.
리골레토는 빅토르 위고의 희곡 '왕의 환락'을 원작으로 한 주세페 베르디의 오페라다. 운명의 장난으로 딸을 잃게 되는 리골레토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베르디의 오페라를 대표하는 걸작으로 꼽힌다.
앞서 교보생명은 '보험을 넘어 새로운 문화예술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여러 활동을 진행해 왔다. 2023년 시작된 문화예술 이벤트를 통해서는 뮤지컬, 연극, 재즈음악극 무료 관람과 해외 탐방 등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노블리에 서비스'를 통해 클래식 공연 노블리에 콘서트와 포 유 콘서트, 예술 문화 강연과 공연을 결합한 살롱 드 교보, 인문 교양 강좌, 예술 문화 체험, 종합 자산 관리 컨설팅 등을 제공했다.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지난해 8월 창립 66주년을 맞아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2024 교보 노블리에 콘서트'에 참석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직접 곡을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 밖에도 교보생명은 올해 영화 오리지널사운드트랙과 오페라, 뮤지컬 등 대중 음악 중심의 콘서트인 더 플레이리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삶에 감동을 주고자 한다"며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