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29일 문인협회 '문학의만남'-생활개선聯 한마음대회 개최

손임규 기자 / 2024-08-27 14:43:57

경남 밀양시는 오는 29일 오후 7시 밀양문화원 대강당에서 한국문인협회 밀양지부(지부장 이준식)가 주관하는 '제18회 여름밤 문학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 지난해 열린 여름밤 문학의 만남 행사 [밀양시 제공]

 

이번 행사는 하모니카 동아리 '옹달샘'의 공연으로 개막된다. 문인협회밀양지부 회원들은 3부로 구성된 시 낭송 공연을 선보이면서 문학 토크와 음악 공연을 가미한다.

 

윤진명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예술 장르가 함께 펼쳐져 색다른 즐길 거리가 많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원, 한마음대회 개최


▲ 안병구 시장이 26일 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 한마음대회 행사장에서 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한국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회장 김옥경)는 26일 호텔아리나 3층 그랜드볼룸에서 16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 회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마음대회에는 안병구 시장, 허홍 시의회 의장, 장병국·조인종 경남도의원, 시의원, 유관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식전 행사는 근골격계질환 예방 스트레칭 시연, 생활개선회 회원들로 구성된 난타연구회 공연과 생활개선회 활동 영상 시청으로 구성됐다.

 

안화영 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 부회장과 최혜숙 시내동 지회장은 이날 생활개선회 활성화와 농촌 여성의 지위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중앙연합회장과 경남도연합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안병구 시장은 "생활개선회가 대표적 여성농업인 학습단체로서 역할을 해줘서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끊임없이 배우고 역량을 강화해 밀양 농업과 농촌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