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연합회, 복지재단에 300만원 기탁

박종운 기자 / 2024-09-24 16:10:14

경남 진주시는 24일 문산읍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제10회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제10회 이통장연합ㄹ=회 한마음대회에서 조규일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진주시 제공]

 

이날 행사는 조규일 시장을 비롯해 도의원, 시의원, 봉사단체장 등 1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식전공연, 읍면동별 노래자랑, 지역가수 초청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가교역할을 하는 이장·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상호 회장은 "오늘 행사에서 마음껏 즐기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지고, 앞으로도 주민을 위하는 마음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하게 수행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조규일 시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책임감 있는 자세로 활동해주시는 이·통장님들 덕분에 우리 시가 대한민국, 세계가 인정하는 도시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진주시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통장연합회,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300만 원 기탁

 

진주시 이·통장연합회는 24일 한마음대회 행사장에서 읍면동 이·통장들의 뜻을 모아 성금 300만 원을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기탁했다.

 

이상호 회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진주시복지재단과 소통하며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