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테마 존으로 특별한 추억 선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파미어스몰은 SAMG엔터와 손잡고 오는 15일부터 '캐치!티니핑'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키즈 테마 놀이공간 '티니핑월드 인 판교'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 |
| ▲ 파미어스몰 '티니핑월드 인 판교' 시설물 메인 이미지. [GS리테일 제공] |
성남시 소재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들어선 파미어스몰은 연면적 약 25만㎡ 규모의 복합시설이다. 2021년 4월 준공됐다.
티니핑월드인판교는 파미어스몰 지하 1층에 2000㎡ 규모로 조성됐다. △티니핑유니버스(미디어전시관) △마법옷장 △티니핑크라상 △티니핑런치박스 △티니핑스토어 5개 테마 존으로 구분된다.
귀엽고 깜찍한 티니핑들을 만날 수 있는 티니핑유니버스와 티니핑 코스튬을 대여하는 마법옷장은 티니핑 시리즈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단순한 키즈 카페가 아닌 캐릭터 세계관을 녹여낸 스토리를 현실감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먹거리 코너도 일관성 있는 테마로 구성됐다. 티니핑크라상에서는 티니핑을 콘셉트로 한 빵을 즐길 수 있다. 티니핑런치박스에선 커피, 주스 등의 음료와 티니핑 도시락을 맛볼 수 있다.
티니핑스토어는 티니핑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를 판매, 크리스마스와 연말 어린이들에게 추억이 될 만한 특별한 기억을 선사한다.
파미어스몰은 기존 운영 중인 째깍섬바운스, 거부기앤쿠펫과 함께 이번 티니핑월드의 그랜드 오픈으로 더욱 차별화된 키즈 테마 종합 놀이시설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양유장 GS리테일 파미어스몰 점장은 "나인트리호텔 판교 소재지로 알려진 파미어스몰이 티니핑월드를 입점시키며 경기권을 대표하는 키즈 테마 놀이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더욱 매력 있는 시설을 확대해 문화 커뮤니티 센터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