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NS홈쇼핑과 시니어 손님 대상 맞춤형 금융·쇼핑 결합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0일 경기도 성남시 NS홈쇼핑 본사에서 진행됐다.
![]() |
| ▲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오른쪽)이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왼쪽)가 지난 30일 경기도 성남시 NS홈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제공] |
이번 협약은 하나금융그룹의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더넥스트' 출범 1주년을 맞아 추진됐다. 시니어 손님 생활 전반의 금융과 소비 생활을 통합 지원하는 융합형 토탈 라이프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한 취지라고 하나은행은 설명했다.
양사는 하나은행의 금융 서비스 역량과 NS홈쇼핑의 시니어 고객 네트워크를 연계해 △하나더넥스트 라운지 세미나 개최 △시니어 맞춤형 공동 프로그램 운영 △양사 멤버십 혜택 교차 지원 △시니어 자산관리·은퇴 관련 콘텐츠 공동 제작 △온·오프라인 채널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키로 했다.
아울러 향후 시니어 손님 맞춤형 서비스 기반을 확대하고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시니어 세대의 편의성과 선택의 폭을 넓혀 가기로 했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시니어 손님의 일상생활 속 금융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NS홈쇼핑과 협력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금융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