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기업 오너·CEO 위한 '오너스포럼' 개최

하유진 기자 / 2025-03-27 14:31:24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6일 기업 오너 및 CEO를 위한 '오너스포럼'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네 번째 기수를 맞은 오너스포럼은 기업 경영에 필요한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네트워크 확장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 한국투자증권, 오너스포럼 4기 출범. [한국투자증권 제공]

 

한국투자증권의 초고액자산가 전담 조직인 GWM(Global Wealth Management)이 주관하며 오는 10월까지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경제·경영 등 각 분야 석학 강연과 CEO 대상 특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참가자 간 교류를 통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도 지원한다.

오너스포럼은 2022년부터 매년 기수제로 운영되고 있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오너스클럽 멤버십을 부여해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 라이프케어 서비스 투자 퍼런스 참여 기수 통합 정기 네트워킹 행사 등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포럼이 기업 오너들이 자산관리와 경영 관련 고민을 해소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과정 종료 후에도 기수별 교류가 활발히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