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적십자봉사회 백미 기탁-상동면 부녀회 초복 맞이 나눔봉사

손임규 기자 / 2024-07-15 14:08:52

대한적십자사 밀양지구협의회 봉사회는 15일 교동 경남지사 북부봉사관에서 취약계층 125세대에 백미 10㎏들이 1포씩(전체 320 만원 상당)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대한적십자사 밀양지구협의회 봉사회가 15일 취약 세대에 백미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적십자봉사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희망 물품을 전달해 왔다. 이번 행사는 장마철 무더위를 밥심으로 이겨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고 봉사회 측은 전했다.

 

신영하 회장은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이바지하는 적십자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동면 새마을부녀회, 초복 맞이 오리고기·수박 나눔봉사

 

▲상동면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초복 오리고기, 수박 나눔행사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상동면 새마을부녀회는 15일 초복을 맞아 백숙용 오리고기 120마리, 수박 25통을 마을 경로당에 전달했다.

 

이해경 회장은 "부녀회가 준비한 영양 가득한 오리고기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을을 위해 이웃의 안부를 지속적으로 살피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