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 소식] 온정의 손길…GS네오텍 500만원-칠원읍 새마을지도자協 떡국떡

손임규 기자 / 2024-01-11 16:53:22

경남 함안군은 11일 GS네오텍(대표 남기정)에서 군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전홍철 GS네오텍 함안현장소장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전홍철 GS네오텍 함안현장소장, 백남희 한국중부발전소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및 위기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홍철 함안현장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기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전기통선무대기타설비공사를 시행하는 업체로, 현재 군북과 법수지역에 함안천연가스발전소 345KV 송전선로 건설공사를 추진하고 있다.

 

칠원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사랑의 떡국떡 나눔행사

 

▲ 칠원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임원들이 조일호 칠원읍장에 떡국떡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 칠원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김경수·김순선)는 11일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회원 50여 명이 참여해 떡국떡(2㎏) 300개(400만 원 상당)를 만들어 100개는 칠원읍사무소에 기탁하고, 200개는 군내 경로당과 독거노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직접 전달한다.

 

김경수‧김순선 새마을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분들이 뜨끈한 떡국을 끓여 드시고 올 한해도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