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사딸라 와인' 와디즈 판촉-여성 1인 가구 안심홈세트 지원

손임규 기자 / 2024-08-05 15:37:24

경남 밀양시는 지역대표 특산물인 삼랑진 딸기와 얼음골 사과로 만든 '사딸라 스파클링 와인'이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의 판촉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 '사딸라 스파클링 와인' 제품 이미지 [밀양시 제공]

 

이번 펀딩은 1박스 4병으로 구성된다. 제품 출시 전 '사딸라'를 미리 맛보고 솔직한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도 진행된다. 오픈 알림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본격적인 펀딩은 19일 오후 2시부터다.

 

사딸라 스파클링 와인은 농업회사법인 레드애플팜㈜에서 사과와 딸기의 앞 글자를 따 재밌게 작명한 제품이다. 와인 한 병에는 딸기 15개, 사과 2개가 들어간다. 알코올 도수는 5%로 낮은 편이며,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와인이다.

 

한편, '사딸라 스파클링 와인'은 밀양딸기 농촌융복합산업지구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양조업체인 레드애플팜에 의뢰해 생산된 제품이다. 2022년 밀양아리랑대축제 딸기 주류 시음 행사 때 처음 선보여 관광객 시음 평가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주류로 인기를 얻었다.

 

밀양시, 여성 1인 가구와 한부모가정에 안심홈세트 지원 

 

▲ 밀양시청 전경 [밀양시 제공]

 

밀양시가 여성 1인 가구 및 한부모 모자가정에 안심홈세트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안심홈세트 지원사업은 주거침입, 도난, 성범죄 등에 노출되기 쉬운 1인 가구 및 한부모 모자가정의 불안감 해소와 안전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프로젝트다. 올해 지원 품목은 △스마트카메라 △호신용 스프레이 △택배 등 송장 지우개 △윈도우락 등 4종이다.

 

대상자는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는 신청자 중 40가구를 선정해 이달 말부터 안심홈세트를 배부할 예정이다.

 

이소영 사회복지과장은 "앞으로도 안전 취약계층을 위한 실효성 있는 지원사업을 지속 발굴해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