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19일 함주공원 물놀이장 개장-숲가꾸기 주민설명회

손임규 기자 / 2024-07-12 15:02:00

경남 함안군은 오는 19일 함주공원 내 어린이 안심놀이터 물놀이장을 개장, 8월 1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함주공원 물놀이장 [함안군 제공]

 

함주공원 물놀이장은 종합놀이대, 워터터널, 크라우드 샤워기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간이탈의실, 공원 주위 그늘막 및 벤치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용대상은 11세 이하 어린이(초등학교 4학년)다. 4세 이하 유아 및 장애아는 보호자가 동반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화요일 및 우천 시에는 시설점검과 청소를 위해 휴장한다. 

 

함주공원 사무국은 안전요원 2명과 관리요원 2명을 배치해 운영한다. 물놀이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3년 개장한 함주공원 어린이 안심놀이터 물놀이장은 매년 1000명 이상의 군민들이 이용하는 여름철 명소로 꼽힌다.

 

함안군,'숲가꾸기 사업 주민설명회'개최

 

▲ 숲가꾸기 사업 주민설명회 모습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 동안 대산면·군북면·함안면 숲가꾸기 사업 2차 시행에 앞서 사업 대상지 주변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사업의 필요성 △지구 현황 △작업 공정 절차를 설명하고 마을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함안군 관계자는 "주민설명회 및 산림사업 안전협의체 등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수렴한 의견을 적극 검토 및 반영해 산림사업의 품질과 효율성을 제고시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