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경남관광박람회 '의령점빵' 운영-재경부림면 향우회 성품 기탁

손임규 기자 / 2024-03-25 15:05:38

경남 의령군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린 '2024 경남관광박람회'에서 지역관광 홍보관 '의령축제점빵'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 경남관광박람회 행사장에 마련된 의령축제점빵 모습 [의령군 제공]

 

군은 '의령축제점빵'이라는 이름으로 관광홍보관을 설치하고 홍의장군축제와 리치리치페스티벌, 기강 댑싸리 축제, 신번문화축제 등 군의 새로운 관광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표 축제들을 소개했다. 

 

특히 내달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서동생활공원에서 개최되는 홍의장군 축제를 배경으로 의병 포토존을 구성해 모두가 의병이 되는 축제의 슬로건을 알렸다. 

 

또한, 의령관광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룰렛을 돌려 각 축제와 연계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많은 방문객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정정란 문화관광과장은 "홍의장군축제는 2024 경남도 지정 우수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됐고, 리치리치페스티벌은 지역특화 축제 지원사업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며 "축제 현장에서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경부림면 향우회 고향사랑 이웃돕기 성품 기탁


▲ 재경부림면 향우회 회원들이 부림면행정복지센터에 성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재경부림면 향우회는 24일 부림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라면 50박스, 휴지 50팩 등 생필품(2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재경부림면 향우회는 꾸준한 성품 기탁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설 뿐 아니라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고향 사랑에 큰힘을 보태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