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스 앱' 문화생활 이용자 200만 명 달성

유충현 기자 / 2023-12-26 13:56:06

LG유플러스는 자사 '멤버스 앱'의 컬처플러스 기능을 활용해 전시, 공연 등 문화생활을 이용한 가입고객이 누적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멤버십 앱' 컬처플러스 홍보 이미지.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초부터 가입자를 매달 새로운 공연·전시에 초정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뮤지컬과 전시 외에도 대학로 연극, 아트페어까지 문화행사의 범위를 넓혔고, 개최 건수도 총 57건으로 작년의 두 배 수준으로 확대하면서 이용이 더욱 활발했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제휴뿐 아니라 △뮤지컬 '레미제라블: 부산'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전(展)' △'다시 보다: 한국 근현대미술전' 등의 행사를 직접 개최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진행했던 문화행사 제휴 중에는 뮤지컬 '그날들'의 신청 경쟁률이 474대 1로 가장 높았다. 뮤지컬 '레드북'과 '데이비드 호크니 & 브리티시 팝 아트'도 높은 인기를 끌었다.

 

LG유플러스는 내년에도 다양한 문화행사 제휴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준현 LG유플러스 상무(인공지능·데이터 제품 담당) "가입 고객에게는 경험을 통한 가치를, 제휴사에는 홍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 기능을 기반으로 맞춤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충현 기자

유충현 / 경제부 기자

'우리의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