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딸기·사과·대추맛 굿바비샌드 출시-안병구 시장 청렴 서한문

손임규 기자 / 2024-09-06 14:06:05

경남 밀양시는 오는 9일 지역 대표 캐릭터(굿바비)와 특산물을 활용한 '굿바비샌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굿바비샌드 제품 홍보 이미지 [밀양시 제공]

 

'굿바비샌드'는 밀양의 대표 농산물 딸기·사과·대추로 제조된 굿바비 모양의 샌드다. 국내산 쌀가루로 만들어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주재료 특산물은 ㈜밀양물산을 통해 100% 지역 농산물로 구성돼, 맛과 품질은 물론 농업인 소득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굿바비샌드는 오는 9일부터 내일동 호밀당과 굿모닝(주스앤브런치)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 박스(딸기 맛 4개, 사과 3개, 대추 3개 포함) 가격은 1만7000원이다. 

 

김효경 관광진흥과장은 "출향인과 관련기관에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각종 이벤트 행사 경품으로 활용해 밀양의 맛을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안병구 시장, 청렴 허가 행정-전입 협조 서한문 발송

 

▲ 안병구 시장의 추석 맞이 서한문 [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6일 안병구 시장 명의로 지역 내 기업체와 용역업체 427곳에 청렴 서한문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청렴 서한문에는 금품이나 향응을 받지 않고 깨끗하고 부패 없는 밀양시를 만들기 위해 각종 법령을 준수하며 청렴한 허가 행정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지역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되고 실효성 있는 시책으로'기업하기 좋은 밀양'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리고, 인구감소에 적극 대응해 기업 임직원들의'밀양시 주소 갖기 운동'동참을 호소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