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코리아, '노령묘 건강 관리 세미나' 성료

유태영 기자 / 2024-03-11 14:06:19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는 지난 9일 스타필드 수원점 몰리스샵에서 '노령묘 건강 관리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로얄캐닌코리아의 곽영화 책임 수의사가 강연자로 나서 10살 이상 노령묘의 건강과 영양 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전했다.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선정된 반려묘 보호자 40여 명이 함께했다.

 

▲스타필드 수원점 몰리스샵에서 진행된 로얄캐닌코리아 '노령묘 건강 관리 세미나'.[로얄캐닌코리아 제공]

 

세미나가 열린 '몰리스 라운지'는 스타필드 수원점 몰리스샵 내에 위치해 방문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쉬거나 다른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몰리스샵은 노령묘를 위한 사료 및 건강 관리법 등에 대해 평소 보호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을 반영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곽영화 로얄캐닌 책임 수의사는 세미나를 통해 "노령묘는 소화 기능, 인지 기능 및 운동능력의 저하를 겪거나, 또 식욕이 줄면서 체중 및 근육량이 감소할 수 있다"며 "이 시기에는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 섭취를 늘리고, 신장 건강을 위해 인 섭취량은 줄이는 등의 식단 관리를 해주면 좋다"고 말했다.

로얄캐닌은 세미나에 참여한 보호자들을 위해 노령묘를 위한 맞춤영양 사료 '로얄캐닌 캣 에이징 12+'을 제공했다.

로얄캐닌은 지난 2019년부터 다양한 보호자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다. 반려동물의 성장기, 성년기, 노년기 등 생애 주기별 맞춤 영양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