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면세쇼룸 LDF 하우스, '나우인명동'으로 리브랜딩

하유진 기자 / 2024-04-02 14:22:40

롯데면세점이 국내 최초 면세쇼룸 'LDF 하우스'를 '나우인명동'으로 재단장한다고 2일 밝혔다.
 

▲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 브랜드 이미지. [롯데면세점 제공]

 

나우인명동은 명동 거리의 사이니지를 그대로 가져와 영문과 한자를 조합해 국제적인 공간으로의 이미지 전달을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사이니지는 건물이나 장소의 외부에 설치돼 광고나 정보를 전달하는 디스플레이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나우인명동을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할 때 찾는 명동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롯데면세점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나우인명동 3층에 △쇼퍼백 이폰 케이스 그립톡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또 롯데면세점은 분홍색 곰돌이 캐릭터인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이날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벨리곰 팝업스토어는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 1층과 2층에 마련된다. 

 

이용객들이 인증샷을 찍으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벨리곰 포토존과 다양한 상품 등을 마련했다. 루프탑에는 고객들이 탑승 가능한 열기구 모양의 리프트에 벨리곰 캐릭터를 비치했다.

나우인명동에서는 나우 인 명동 X 벨리곰 콜라보 굿즈 PRE LDF PAY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벨리곰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벨리곰 풍선을 제공한다. 나우인명동은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