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이임 이병철 부군수 장학금-로타리클럽 성금 200만원 기탁

손임규 기자 / 2023-12-19 18:09:26

이병철 경남 함안부군수는 18일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기금 200만 원을 군청 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이 부군수는 이날 경남도의 정기 인사로 3급으로 승진하면서, 도청 인사과로 발령났다.

 

▲이병철(왼쪽) 부군수가 조근제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경남 산청군 출신인 이병철 부군수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함안부군수로 근무해 왔다.

 

이병철 부군수는 "함안에 근무하면서 받은 따뜻한 군민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작은 보답으로 함안의 꿈과 미래가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한다"고 말했다.

 

함안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 위한 성금 200만 원 기탁 

 

▲ 함안로타리클럽 회장이 조근제 군수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로타리클럽(회장 조근제)은 19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군청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함안로타리클럽 조근제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군내 저소득 가구 2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근제 회장은 "비 온 뒤로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가 더욱 걱정스럽다"며 "이웃들이 추위와 삶의 고달픔으로 힘들어하지 않도록 적은 성금이지만 이웃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