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휴천면 자원봉사協 김장 나눔봉사-여성단체협의회 장학금 기탁

박종운 기자 / 2024-12-12 14:09:37

경남 함양군 휴천면 자원봉사협의회(회장 강문하)는 11~12일 이틀간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열고, 취약계층 55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

 

▲ 휴천면 자원봉사협의회 회원들이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열고 있는 모습 [함양군 제공]

 

이날 행사에서 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배추 160포기를 정성껏 담그며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강문하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나눔의 기운이 퍼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여성단체협의회, 함양군에 장학금 300만 원 기탁


▲ 함양 여성단체협의회 임원들들이 진병영 군수에 장학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윤임) 임원단은 12일 군청을 찾아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발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2013년부터 매년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다.

 

올해도 김윤임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우리 지역 학생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