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명절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서 추억 만들어요

강성명 기자 / 2023-09-22 13:44:06
오후2시 노래자랑·팔씨름 대회·포켓몬 딱지 배틀 등 진행
다람쥐원숭이 '정몽순' 인증샷 등 어린이동물원 이벤트 개최

추석 연휴를 맞아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가 관람객들과 함께 하는 정원 속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가 관람객과 함께 하는 정원 속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조직위박람회 제공]

 

오는 28일~다음달 3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순천만국가정원 동문 잔디광장에서는 나도 노래 잘함(관람객 노래자랑) 우주최강 엄마 팔씨름 대회 전국 어린이 포켓몬 딱지 배틀 정원 발롱도르, 주인공은 나야(신발 던지기 게임) 등이 차례로 열린다.

 

조직위는 각 대회에서 우승자를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간 해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당일 오후 2시까지 동문 잔디광장 현장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연휴기간에는 캐릭터 의상과 한복 체험, 민속놀이, 에코파우치 만들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 정원박람회 인기 콘텐츠 가운데 하나인 어린이동물원에서도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28일~10월 2일, 5일동안 △다람쥐원숭이 ‘정몽순’ 인증샷 이벤트 △알파카 복주머니 먹이주기 체험 앵무새와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가 개최된다.

 

노관규 이사장은 “모처럼 긴 황금연휴를 앞두고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고 있다면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으로 오시라”며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만발한 억만송이 국화와 함께 정원에서 누리는 각종 이벤트와 행사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