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주말장터 시민노래자랑 성황-축구클럽 밀양리그 킥오프

손임규 기자 / 2024-05-20 15:31:09

경남 밀양시는 지난 18일 밀양아리랑시장 장옥 무대에서 '밀양아리랑시장 주말장터 시민 노래자랑'이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 아리랑시장 주말장터 시민노래자랑에서 1등상을 받은 익발퍼이살(30) 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번 노래자랑은 시가 상권르네상스사업으로 추진하는 '밀양아리랑시장 주말장터'의 5월 이벤트로, 23명의 상인과 방문객이 열띤 노래 경연을 펼쳤다.

 

1등은 방글라데시 출신 국내 체류 1년 차 외국인 근로자 익발퍼이살(30) 씨가 차지해 자전거를 선물받았다. 그 외 경연 수상자에게도 오븐렌지, 대형선풍기 등이 수여됐다.

 

김효경 일자리경제과장은 "오늘 참가한 상인과 방문객들께 감사드리며, 매달 이벤트를 개최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니 시민들의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아리랑시장 주말장터'는 지난달 20일부터 시작돼 올해 연말까지 매주 토·일요일 내일동 우리은행 골목 일원에서 진행된다.

 

제33회 밀양아리랑배 밀양리그 축구대회 개막

 

▲ 안병구 시장이 밀양아리랑배 밀양리그 축구대회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축구협회(회장 김춘기)는 19일 밀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33회 밀양아리랑배 밀양리그 축구대회'를 개막했다.

 

오는 10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대회는 밀양 축구클럽 6개 팀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매월 조별 리그전 6라운드가 펼쳐진다. 리그전 결과에 따라 상위 4개 팀이 10월 왕중왕전에 진출해 밀양 최고의 축구클럽을 가리게 된다.

 

김춘기 밀양시 축구협회장은 "오늘 대회를 통해 축구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할 수 있어 기쁘다"며 "밀양시 축구협회는 밀양의 축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