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흠뻑 '2025 목포 뮤직플레이' 23일 개막…전석 무료

강성명 기자 / 2025-05-09 13:33:15

목포만의 특색을 살린 음악축제 '2025 목포 뮤직플레이'가 오는 23일부터 사흘동안 전남 목포종합경기장에서 열린다.

  

▲ 2025 목포 뮤직플레이 포스터 [목포시 제공]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9일부터 시간대별로 진행된다. 

 

오는 23일 공연은 9일 저녁 7시부터, 24일 공연은 9일 저녁 8시부터, 25일 공연은 9일 밤 9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나 예매 수수료 3000원이 부과되며,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는 구역별로 진행되고, 예매자의 경우 현장에서 낮 1시부터 선착순으로 지정좌석 티켓으로 교환하면 된다.

 

또 인터넷 취약 계층을 위한 현장 발권 좌석도 마련했다. 온라인 예매를 하지 못한 관람객은 공연 당일 낮 1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축제에는 첫날 23일에는 황가람, 두번째 달, 소향, 오정해, 윤수현, 주호, 최유나, 크레즐, 남진, 윙크 24일에는 비투비, 아이칠린, 원어스, 세이마이네임, 에스에프나인, 트리플에스, 싸이커즈, 배드빌런 25일은 ONEWE, 딘딘, 기리보이, 범진, 우디, 자이언티, 잭팟(윙&헬캣)이 출연한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 뮤직플레이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포시는 "공연 외에도 축제장 일대에서는 티켓 소지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시, 먹거리존, 프린지공연,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될 예정"이라며 "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이 방문해 목포만의 음악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