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협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성료-의령농원 유정란 기탁

손임규 기자 / 2024-09-24 16:16:12

경남 의령군 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하만용)는 23일 의령읍 공설운동장에서 '제3회 협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 의령군협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오태완 군수를 비롯해 기관단체장들이 티샷을 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이날 오태완 군수를 비롯해 군의회 의장, 기관사회단체장, 12개 읍면 그라운드골프 동호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체전, 개인전을 펼쳤다.

 

경기 결과 가례면 클럽이 우승, 개인전에서는 칠곡면 클럽의 박춘옥 선수가 우승했다.

 

'그라운드골프'는 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만 딴 스포츠로, 골프채를 이용해 공을 굴려 쳐서 홀에 넣는 경기다. 

 

의령농원 박수민 대표, 150만원 상당 유정란 100판 기탁

 

▲ 박수민 의령농원 대표가 지정면사무소에 유정란을 기탁한 뒤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농업회사법인 의령농원(대표 박수민)은 23일 지정면사무소를 방문해 150만 원 상당의 유정란 100판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한국형 동물복지 농장 모델을 구축해 업계 최초 동물복지 유정란으로 선정된 의령농협은 지난달에는 의령군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박수민 대표는 "높아진 물가로 많은 분이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