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미래재단, 건강장애학생에 성탄절 '꿈 응원 상자' 선물

김명주 / 2023-12-19 14:37:25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지난 18일 서울 성북구 소재 고대안암병원에서 사회공헌 활동 '꿈 응원 상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꿈 응원 상자 지원사업은 우리금융미래재단이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는 병원학교 재학생을 포함한 전국의 건강장애학생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병원학교에 스마트 교육기기를 지원하기로 했다.

건강장애학생은 만성질환으로 인해 3개월 이상의 장기입원 또는 통원치료 등 계속적인 의료적 지원이 필요, 학교생활 및 학업 수행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을 말한다.  

 

▲ 우리금융미래재단은 18일 서울 성북구 소재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에서 '꿈 응원 상자' 전달식을 가졌다. 김태일 희망친구 기아대책 부문장(왼쪽부터) , 한승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장, 장광익 우리금융지주 부사장, 박준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병원학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금융미래재단 제공]

 

전달식에는 장광익 우리금융지주 부사장과 한승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병원장, 박준은 병원학교장, 희망친구 기아대책 김태일 부문장이 참석했다.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전국 2100명의 건강장애학생들에게 장난감, 학용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상자를 전달하고 30여 개 병원학교에는 재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한 스마트TV 등 맞춤형 스마트 교육기기도 지원할 예정이다.

우리금융미래재단 관계자는 "아이들의 쾌유를 기원하며 아이들이 선물상자를 받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며 "우리금융그룹과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아이들에게 더 따뜻한 미래를 선물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명주

김명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