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3월 친절공무원' 이서정‧정혜란 주무관-청년정책 보조금 교육

손임규 기자 / 2024-03-04 14:17:24

경남 함안군은 '3월 친절공무원'을 선정하고 4일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 달 친절공무원은 안전총괄과 이서정(시설 7급) 주무관과 경제기업과 정혜란(행정 8급) 주무관이다. 

 

▲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정혜란·이서정 주무관이 조근제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안전총괄과 이서정 주무관은 하천 정비공사와 관리업무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군민의 재산과 재해피해 최소화로 대민 행정서비스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제기업과 정혜란 주무관은 공장설립 관련 각종 인허가 및 설립 절차 상담과 폐공장 스마트 컨설팅 사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봉사행정을 적극 실천했다.

 

함안군은 공직자로서 모범적 품행을 갖춘 직원들에 대해 격월로 친절공무원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자에게는 표창장 수여와 함께 인센티브로 지역사랑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함안군,'2024년 청년정책' 보조금 집행교육 개최

 

함안군은 지난달 29일 함안청년센터에서 2024년 청년정책사업에 선정된 팀 대표자를 대상으로 보조금 집행 방법 안내와 회계실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업 선정팀인 함청동(함안 청년 동아리), 열정청년(지역내 문화·사회문제 해결), 느그집에서(민간 청년활동공간 지원) 대표자 35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함안군 관계자는 "청년들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는 요즘 청년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며 투명한 보조금 집행을 당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