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소식] 대구치맥페스티벌서 관광홍보-고제면 고추장 나눔행사

박종운 기자 / 2024-07-04 14:20:20

경남 거창군은 3일 대구 두류공원에서 개막된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해 거창국제연극제와 디지털관광주민증 등을 알리는 관광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 행사는 7일까지 계속된다.

 

▲ 거창군 공무원들이 3일 대구 치맥페스티벌 행사장에서 거창지역 관광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거창군 공무원들은 오는 26~8월 9일 개최되는 국제연극제를 앞두고 '연극보GO-혜택받GO-거창 여행하GO!'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대구·경북의 잠재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거창관광 SNS 구독 이벤트와 디지털관광주민증 발급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국제연극제 이벤트 티켓을 배부하고, 티켓을 소지한 관광객에게는 여행경비 50%를 지원한다.

 

임양희 문화관광과장은 "국제연극제의 성공적 개최와 휴가철 관광 활성화를 위해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했다"며 "3GO 이벤트 티켓은 여행경비 반값 지원이라는 엄청난 혜택이 있으니 이번 기회에 꼭 거창을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고제면 자원봉사회, 사과골 이웃사촌 고추장 나눔행사

 

▲ 고제면 자원봉사회 회원들이 4일 사과꽃 고추장 나눔행사를 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거창군 고제면자원봉사회(회장 권민숙) 회원 10여 명은 4일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마음을 듬뿍 담은 사과골 고추장 나눔행사를 열었다.

 

이들 자원봉사 회원들은 40세대를 순회하며 직접 담근 고추장을 전달하고, 공유냉장고에 20여 통을 기탁해 이웃의 정을 나눴다. 

 

권민숙 자원봉사회장은 "더운 여름에 고추장 만들기에 동참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