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지역사회 취약 계층 위해 명절 음식 후원

하유진 기자 / 2024-02-02 13:24:14

하이트진로는 갑진년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계층 이웃에 명절 음식을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 2일 구립서초노인요양센터에서 진행된 '하이트진로 설명절 이웃사랑 나눔행사'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사회복지기관 차량에 명절 음식을 싣고 있다.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자활센터 등 수도권 45개 사회복지기관 8400명을 대상으로 떡국떡과 설렁탕을 지원한다. 이날 전달된 지원 물품은 1인당 2인분, 총 1만6800인분이다. 기관별로 전달 후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과 장애인, 어르신 등 지역 취약 계층에 개별 전달된다.


하이트진로는 명절에 가족과 함께하기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13년째 설·추석 명절에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업계 최초 100주년을 맞는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주변의 취약계층을 돌아보는 '진심을 多하는' 경영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